인형뽑기기계 스마트푸쉬로 뽑은 미니언즈 피규어 인형


길지나다가 스마트푸쉬라고 불리는 뽑기기계가 보이더라구요.

한번도 안해봤는데 너무 쉬워보이는게 있어서 천원짜리 하나를 넣어봤어요.



미니언즈 인형...

바로 요거였는데...

솔직히 그냥 뭔지도 모르고 끝에 걸려있길래 천원 넣고 재미로 해봤죠.

근데 천원에 진짜 딱 떨어지는거에요.




집에와서 맞춰봤어요.

알고보니 미니언즈 레고에요.

짝퉁느낌이라 퀄리티가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맞췄더니 요렇게 생겼네요.




바닥에 까는건지..

종이때기 들어있네요.





깔고 사진 한장 찍어봤는데...

그래도 솔직히 예쁘진 않네요...ㅋ




사진이 개판이네요.

어떤건 밝고, 어떤건 어둡고...

하여간...

천원에 뭐라도 하나 건졌어요.

인형뽑기기계 보면 또 뽑고싶어질거 같아요.

스마트푸쉬라는 기계가 손맛때매 중독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하여간 뭐 일이천원 써서 스트레스 풀리면 인형따위는 못뽑아도 나쁘지않을듯...



근데 제가 뽑은 미니언즈 피규어 이건 진짜 천원 주고 사라고 해도 안 살 물건인데...

그래도 뽑았다고 기분은 좋네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