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클랜전/파밍 겸용 8홀 최고배치


클래시오브클랜이라는 게임 아시나요?

휴대폰게임인데...

버스나 지하철, tv, 신문, 인터넷 등...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의 광고를 때려부어서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안 계실겁니다.

오늘은 coc 8홀배치를 하나 추천드릴까 합니다.





coc 배치에서 제일 짜증나는게...

인터넷 보면...

파밍과 클랜전 배치가 다른 경우인데요.

부지런한 분들이시라면 따로따로 세팅하시는게 가장 좋지만...

솔직히 저처럼 게으른 성격은 그냥 한번에 해결하는게 가장 좋죠.







특히나 8홀은 어디까지나 잠시 거쳐가는 중간단계이기 때문에...

배치하시면서 재미를 느끼시는 분들은 좋으시겠지만...

저는 좀 귀찮더라구요.





제가 이미지로 올린 배치는 제가 coc 8홀 클랜전과 파밍 겸용으로 사용하는 배치입니다.

저의 coc부계정인데요.

그냥저냥 쓰기에 나쁘지않은듯 합니다.






파밍할 때도 자원량에 따라서 홀을 안에 넣을지 뺄지가 달라지자나요...

그래서 저는 자원량 얼마 없을 때는 홀을 안으로 넣고,

자원량이 많을 때는 홀을 밖으로 빼둡니다.


coc클랜전배치와 파밍배치를 함께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그냥저냥 쓰기에 나쁘지않은듯하여...

저도 인터넷에서 본 배치기는 하지만....

한번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