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선글라스...


얼마 전이 내 생일이었다.

여자친구가 뭘 선물할까 무지 고민하는 눈치더라.

지갑, 시계, 가방...

그나마 내가 필요하다는건 다 선물로 받았으니 고민이 될만 하다.

내가 워낙 물건 욕심이 없어서 뭘 사줘야할지 좋은지 모르겠다고 매번 투덜투덜...ㅋ




그렇게 고민하고 고민하고...

그러다 받은게 선글라스다.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선글라스...

솔직히 선글라스 선물하기는 좀 어려움이 있다.




우선 선글라스는 두상이나 스타일에 따라서 만족도가 천차만별이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선글라스를 고르러 갔다.




비교적 저렴한 10만원대 후반의 선글라스를 골랐다.

명품메이커의 선글라스가 많았지만...

솔직히 그냥 선글라스만 보면 이쁜데 나에게 어울리진 않더라.

난 싼게 어울리는 스타일인지...ㅋㅋㅋ




하여간 결국 생일 전날 백화점에 가서 함께 고르고 난 후에 바로 주지않더라.

가져가서 이렇게 예쁘게 포장을 해서 다시 가져왔다.

진심이 담긴 카드와 함께...

선물이란 참...

뭘 받아도 기분이 좋은것 같다.

특히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주는 선물이니까...

그냥 아무거나 받아도 기분좋다.

고마워 잘쓰고 다닐게요.

운전할때 너무 편해 눈이 부시지않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