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잘생겼다 - 장동건, 정우성, 원빈, 강동원보다 낫다


모바일에서 네이버에 접속한 후에...

'연예인이름+잘생겼다'를 검색하면 오늘 몇번째로 검색을 해봤는지가 나옵니다.

예를 들면 아래처럼 말이죠...




새벽에 검색을 해봤는데 제가 장동건 검색했다를 두번째로 검색했네요...ㅋ




갑자기 다른 연예인들도 해보고싶어졌습니다.

잘생긴걸로 치면 둘째가라면 서러운 원빈...

제가 4등이네요...ㅋ





강동원이랑 정우성도 해봤는데...

이게 웬걸..

제가 1등입니다...ㅋㅋㅋ




그런데...

유상무 검색해보니 181등이네요..ㅋㅋㅋ

장동건, 정우성, 원빈, 강동원보다 한수 위네요...ㅋ





유상무와 함께 옹달샘 멤버이자 절친들인 장동민, 유세윤도 검색을 해봤는데요...

강동원, 정우성보다 낫네요..;;ㅋㅋㅋ

사실 유상무 잘생겼다 이벤트 때문에 유상무 검색은 생각보다 훨씬 많나봅니다.

유상무 잘생겼다 검색후 뒷자리가 ??가 나오면 유상무가 호미빙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했기 때문인가보네요.

아직도 하고 있나는 잘 모르겠지만...

하여간 옹달샘 멤버들은 발상이 특이해서 참 좋습니다.

재밌어요.

확실히 뼈그맨들^^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