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관광수산시장 맛집 - 속초진짜순대 여긴 진짜 아니야


강릉갔다가 간식먹으러 들렀던 속초관광수산시장...

여기 뭐 간식거리가 많다길래 들러서 이것저것 줏어먹었다.

넷이서 닭강정도 먹고, 씨앗호떡도 먹고, 새우강정도 먹고...

그러다가 마지막으로 혹해서 들어간 곳.



사유리의식탐여행에 나왔다길래 엄청 기대하고 입장...





싸인도 많고 밖에서 봤을때 뭔가 그럴듯해 보임.

방송나오는거 다 구라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사유리니까...ㅋㅋㅋ




가격대는 평범...

넷이서 배가 너무 불렀으나 모둠순대와 사골순대국 하나 주문!




밑반찬은 뭐...

순댓국집이 다 거기서 거기지...




드디어 모둠순대 등장.

비주얼은 난 찬성일세~!




난 운전하니까 안되고...

일행들은 블루베리막걸리 한잔씩~




그냥 블루베리 향만 난다더라.

맛은 그냥 막걸리맛...ㅋ




주문한 사골순대국도 등장~!

뭔가 비주얼이 맘에 안들었어 이때부터...




일단 사진부터 찍자...




내가 웬만해선 음식 안남기는 성격인데...

이건 진짜 맛없더라...

거의 다 먹은 내가 죄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진짜 맛없었다.

서울에서 먹는 5천원짜리 할매순댓국이 백만스물다섯배 정도 더 맛있었다...

가볼 사람은 가보면 되는거고, 안갈사람은 안가면 되는거지만...

개인적으로 비추비추 왕비추였다 젠장 진짜 너무 맛없어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