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보양식 음식 괜찮은 곳 어디 없을까?


날씨가 이제 더워질대로 더워졌네요.

요즘은 날씨가 더우니 몸이 정말 축축 처집니다.

나이가 들수록 정말 몸이 안좋아진다는 것을 느끼고 영양제나 건강보조제를 엄청 챙겨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먹는거에도 더더욱 신경을 쓰고있습니다.

날씨도 덥고하니 여름보양식으로 몸보신 좀 해야겠다 싶어서 가끔 들르는 충정로에 있는 비진도해물뚝배기 충정로직영점에 들렀습니다.




오후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정말 좋더군요.

저녁에 들르면 줄서서 기다리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수족관을 보니 가리비, 전복 등 각종 해산물들이 정말 신선해보입니다.

수족관이 깨끗해보여서 정말 안심되는 곳.




뭘 먹을까...

고민하다 못보던 메뉴가 있네요.

일행은 매번 먹던 전복뚝A+주문.

저는 6년근 참전복뚝을 주문했습니다.





여긴 김치도 참 맛있습니다.




이게 일행이 주문한 전복뚝A+.




이건 제가 주문한 6년근참전복뚝배기.

전복이 하나 들어가는 대신 크기가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 먹어야죠...ㅋ




점심뚝배기는 역시 삼색밥이 함께여야 제대로죠.




보기만 해도 배부른 비주얼.




참...여름보양식 음식먹으러 와서 이러면 안되지만...

요즘 순하리가 땡기더라구요.

정말 술술 넘어갑니다.

간단히 반주로 한병만 주문!




전복뚝배기 시원한 국물과 순하리의 조합...

생각만해도 입맛이 돕니다.

이렇게 또 며칠은 버틸 수 있도록 체력보충!!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인지 전복을 먹으면 기력이 충전된 느낌을 받네요,

올 여름도 아자아자 화이팅~!



비진도 해물뚝배기 충정로 직영점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중림동 180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