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제2롯데월드 길리안초콜릿 카페


저는 초콜릿하면 고디바와 길리안이 제일 생각나더라구요.

예...물론 뻥입니다.

가나초콜릿이 제일 많이 생각납니다.

채시라누님 정말 예뻤는데...ㅋ



잠실에 있는 제2롯데월드에 들를일이 있었어요.

볼 일 다 보고나서는 얼렁 집에 가려고 했는데 일행이 커피 한잔 하고 가자네요.




1층에 길리안초콜릿카페가 있더군요.

마땅한 곳도 없고해서 그냥 생각없이 들어갔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한 일행.

하지만 전 왠지 억울하더라구요.

길리안카페 와서 아.아. 마실려니..ㅋ




그래서 전 가이 푸베르트 핫 초콜릿 주문...

사실 뭔지도 몰라요.

그냥 초콜릿 종류의 음료를 먹어야겠다는 생각뿐이어서...ㅋㅋ



1층에서 음료받고 계단통해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겁나 멀어요...

그냥 1층에서 드시는게 맘 편할듯 합니다...ㅋ




잠실 제2롯데월드타워?인가?

하여간 거기 길리안초콜릿카페 가격은 일반 카페 음료가격과 비슷합니다.

맛은...

나쁘진 않았어요.

아메리카노는 별로였다고 하고...

핫초콜릿은 나쁘지않았어요.

첫맛은 정말 좋았는데 조금 마시다보니 단맛때문에 질리긴 하더라구요.

끝~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