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스노윙치즈 가격대비 쏘 굿~! 하지만...


네네치킨 스노윙치즈가 전에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점심시간에 치킨이 급땡겨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맛 가격은 만구천원!

일반치킨가격이랑 별차이 없어요.

요즘 치킨값도 비싸서;;




네네짜용 이벤트중이라는데..

세트를 안시켜서 짜용소스가 안왔네요.

전에는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반반 시키고 한마디 추가했더니 왔었는데...





네네치킨 엘스리센츠점에서는 첨 시켜먹어봤네요.

치즈가루가 많이 뿌려져있긴해요.

근데 너무 덩어리져 있어서 오히려 맛이 별로더라구요.




뒤짚었더니 반대편엔 가루가 안보여여.

전에 오금점에서 시켰을때는 골고루 뿌려줘서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말이죠.






치킨조각을 하나씩 뒤짚어봤어요.
역시나 그냥 치킨 튀기고 위에다 뿌렸나보네요.
뭔가 참...그냥 무식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맛있게 먹기보단 그냥 배채우기 위해 먹어야하는 느낌이랄까요.



치킨을 다 뒤짚어봤는데 역시나 반대편엔 치즈가루가 아예 없어요.
이런걸 보니 진짜 더 맛없게 느껴지더라구요...ㅋ





원래 네네치킨에 콘샐러드가 기본인걸로 아는데...

주문할때 무랑 양념 필요없이 콘샐러드로 모두 바꾸려고 했더니 콘샐러드가 없다네요.

치즈스노윙 먹을땐 사실 양념이나 머스타드는 별로 필요없는데...ㅋ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자체는 가격 대비 참 괜찮다고 생각해요.

다른 지점들에서도 간혹 시켜먹기도 하구요.

그런데 지점마다 느낌이 다 다릅니다.

어떤곳은 참 괜찮다. 맛있다. 또 시켜먹어야지...

근데 또 어떤곳은 이 지점에서는 다신 시켜먹지말자...이런 생각요.

개인적으로 오금점은 강추, 잠실엘스리센츠점은 비추.

이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