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자방범창 가격 및 업체 추천 - 깨끗한창


작년 가을에 이사를 하고는 방범창을 시공하려고 했다.

그런데 사실 날씨가 추워지니 굳이 창문을 열 일이 없더라.

계속 미루다 여름이 다가오고서야 다시 방범창을 알아봤다.



격자방범창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안전성이 높다는 얘기를 듣고 알아봤다.

가격은 얼마고 어떤 업체가 좋은지...

몇군데를 놓고 고민하다 고른곳이 깨끗한창이라는 곳이다.



내가 깨끗한창을 고르게 된 결정적인 이유...

바로 불만제로에서 유일하게 좋은 평가를 받은 업체라는 얘기때문이었다.

이 동영상을 보고 조금 더 비싸더라도 그냥 무조건 하자는 생각이 들었다.





거실 격자방범창 시공후 사진이다.

나야 별로 신경을 안쓰지만 어머니께서 방범창 하나로 참 고급스러워지셧다며 좋아하셨다.






밖에서 보기에도 안한 곳보다는 좀 나아보인다.

워낙 더러워서 티가 잘 안나긴 하지만서도...ㅋㅋㅋ




베란다실은 이중창이 아니라 양쪽을 다 설치했다.

한쪽만 설치하면 나머지 창을 깨고 들어오면 어쩌냐는 어머니의 말씀에...

밖에서 보기에 참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다.






양쪽으로 방범창을 설치하려니 베란다실에서 빨래를 털어야 할때가 문제더라.

그래서 여닫이창으로 설치를 했다.





열쇠로 여닫을 수 있는 방범창이다.

일단 방범창을 여닫는게 가능하긴 하지만 역시나 불편하긴 했다.

열쇠가 위아래 두개나 달려있기 때문에...

번거로운 면이 있었다.



그래도 시공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시공기사님도 친절했고, 창도 참 예뻤다.

그리고 안전성이 높다고 하니 마음이 든든한 느낌?ㅋ



깨끗한창은 1제곱미터당 정가제를 실시하고 있기때문에

가격협상을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았다.

방범창을 하면서 뜯어진 방충망도 함께 수리를 했는데 싼가격에 함께 해줘서 좋았다.

다른곳에서 방범창을 해본적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나쁘지않은 업체라는 느낌을 받았다.

정직한 업체의 느낌이랄까...



그런데!!!

깨끗한창에선 침입방지보증서라는 걸 발급한다.

홈페이지에도 정확하게 나오지 않는데

방범창을 뜯고들어오면 어느정도 손해배상을 해준다는 것이다.

근데 방범창을 뜯고 들어오지않고

유리를 깨고 들어오면 보상을 안해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ㅋ

좀 더 명확하게 설명이 되어있으면 한다.



혹시 제 글 보시고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둘러보시길...

저도 여러업체 찾다가 고른곳이라...

불만족한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나름 나쁘지않았기에...


http://www.cleandoor.co.kr/



여기까지 격자방범창 시공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