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쁘띠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괜찮네용


커피빈 가면 케이크 자주 먹는데요.

가장 많이 먹는건 일단 초콜릿케이크...

그 다음은 레드벨벳...

거의 먹던거만 먹는데 얼마전엔 특이해보여서 그냥 다른 케이크를 사봤네요.



사자마자 퍼먹다가 문득 생각나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대충 찍었더니 색깔이 칙칙하네요.






다시 힘을내서 찍어봐도...

역시 예쁘진 않네요.




그냥 그래도 이사진이 젤 나은듯...




휴대폰으로 찍어보니 완전 개판이에요.

삼성은 사진기능은 정말 개판인듯...ㅋ




그래도 휴대폰을 dslr로 찍으니 좀 나아보이네요...ㅋ

잡소리가 길었지만...

커피빈 쁘띠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추천합니다.

맛 정말 괜찮아요.

너무 치즈도 아니고, 치즈맛이 살짝나는 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배부른데도 정말 잘 들어감...




녹차블렌디드 샷추가해서 먹어봤지만...

스타벅스 녹차프라푸치노의 진한 맛을 따라오진 못하네요.

솔직히 별로. 커피빈은 그냥 아메리카노가 가장 좋네요 저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