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손금(막쥔손금) 가지신분들 계신가요?


일명 막쥔손금, 막손금으로 불리는 일자손금을 가지신 분들 계신가요?

인터넷으로 뒤져보니 생각보다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제 손금도 일자손금인데요...



좀 흐릿하죠?ㅋㅋ

하여간 어렸을 적에 한번쯤은 장난으로 손금을 보고 그러자나요.

고등학교 때 친구녀석이 손금책 사서 보다가 제 손금봐준다고 봤는데 제 손금보고는 이건 머냐?

하면서 특이하다고 신기해했던 기억이 문득 나네요




조금 더 선명한 사진...

근데...

일자손금(막쥔손금)이 궁금해서 인터넷 찾아보니...

천재 아니면 바로, 부자 아니면 그지...

약간 극단적인 손금인가봅니다.


게다가 저는 생명선도 짧아서 명이 짧대요...ㅋ

5~60대에 건강 조심하라고...ㅋㅋㅋㅋ

아니면 실컷 돈만 벌어주고, 저세상 갈 수도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50대 때부터 건강검진 꾸준히 잘 받으라는 이야기 듣고는 그냥 웃고 말았는데...

사주보니까 비슷한 이야기를 하더라구요...ㅋㅋㅋ

아...모두들 건강관리 잘하세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