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남자지갑 가격 - 20대, 30대에 어울리는 브랜드


막상 선물을 사려고하면 남자지갑 브랜드 중에서 살만한 브랜드는 한정되어있다.

루이비통, 페라가모, 구찌, 발리 요정도?

개인적으로 구찌를 좋아한다.

루이비통은 너무 아저씨같은 느낌이랄까...


구찌지갑을 사면서 두가지 중에서 고민을 했다.



하나는 요거.

누가봐도 딱 구찌라는 느낌이다.

2~30대 중에서 굳이 고르라면 20대가 선호할것 같은 느낌?




내가 고른건 요고...

누가봐도 구찌 남자지갑은 아니지만...

그냥 티 안나는게 좋다 사실...





구찌는 쇼핑백이 젤 예쁘다.

색상이 내가 좋아하는 브란운색...

고급스러운 느낌이라서 좋다.




내가 산 구찌지갑...

나같이 브랜드 잘 모르는 사람은 지갑 펴봐야 구찌지갑인줄 알겠더라.


사실 남자 명품지갑에 대해서는 나도 잘 모른다.

근데 사용해보면 확실히 짝퉁이랑 질적으로 다르다는건 느낀다.

짝퉁은 금방 구겨지고 찢어지고 난리도 아니니...


내가 산 구찌 남자지갑의 가격은 백화점에서 약 50만원.

인터넷에서는 30만원 초반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