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상품권 인터넷 구입처에서 사면 조금 싸네요.


설날이나 추석 때 선물로 상품권 많이들 선물하시죠?

저는 그냥 오프라인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에서 사면 좀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네이버 검색해보니 롯데상품권 1만원권이 9,62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이런 분들은 상품권을 싸게 구입해서 파는건지...

롯데에서도 롯데상품권은 카드결제도 안되고, 할인도 안되는데 말이죠.






롯데상품권이 카드형으로도 나왔나보네요.

예전에는 종이상품권만 있었는데 세상 참...ㅋㅋㅋ



요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롯데상품권...

포장 참 예쁘죠?^^


인터넷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롯데마트나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등 롯데상품권 사용처가 많아서 더 쓸모있는듯...

롯데상품권, 명절선물로도 좋지만 고마움 표시하기엔 꼭 필요한 물건을 사서 쓸 수 있는 상품권이 참 좋은것 같아요.^^


남들이 보면 롯데 홍보대사인줄 알것네...

그건 아니구...ㅋ

꼭 롯데가 아니어도...

사실 전 이마트에서도 사용가능한 신세계상품권 더 많이 사거든요...ㅋㅋㅋ

그냥 상품권 자체가 선물로 참 좋은듯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