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 파오파오 만두 맛집 - 새우만두가 별미


송파에서 30년 가까이 살았다.

그리고 난 만두를 참 좋아한다.

송파에 있는 유명한 만두집은 한번쯤은 다 들러본듯 하다.

그런데 소문만 듣고 귀찮아서 찾아가지 못했던 곳 한곳이 있다.



신천 새마을시장 안에 있는 파오파오가 그곳이다.

예전부터 친구들이 새우만두가 정말 맛있다고 꼭 한번 들러보라고 했지만 나랑은 뭔가 잘 맞지않았는지 들르기가 참 힘들었다.




그러다 몇 달 전 친구가 포장해온 만두를 먹어보고는 직접 찾았다.

포장해온 새우만두가 너무 맛있었기에 저절로 다시 생각이 났다.

송파구청에서 인증한 스타점포 인증마크가 눈에 띄었다.







찐빵, 고기만두, 김치만두 등 새우만두만 파는것은 아니었지만 나는 다른 것들을 과감히 포기하고, 새우만두를 주문했다.





새우만두의 가격은 1인분에 3,500원.

3인분을 주문하면 10,000원.

당연히 3인분 주문.





이곳은 서서 먹을 수가 없다.

무조건 포장만 가능한 곳이다.

그래서 포장을 해왔다.






1인분에 새우만두 6개가 들어가는데 보기에는 크게 특별해보이진 않는다.

그냥 일반 만두와는 모양이 조금 다르다는 것 정도?






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다르다.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1인분만 먹어도 은근히 배가 찬다.

안에 고기와 새우, 야채 등이 꽉꽉 들어차있다.

너무 다지지않아 고기나 새우가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신천맛집으로 유명한 만두집 파오파오...

유명한 곳을 방문하면 가끔은 어이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곳은 정말 맛집이라 불릴만큼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