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운세상담,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는?



어렸을 때부터 점집을 좋아하시는 어머니의 영향으로 점집을 참 많이 따라다녔던것 같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신점이나 사주에 대해 믿게 된것 같다.

힘든일이 생기면 점집을 찾았고, 거기서 해결책을 찾았다.

뒤돌아보면 그때 찾았던 점집이 시원찮은 곳이었다면 점집을 끊을 수 있었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여튼 한 번 신뢰가 가니 자꾸 찾게되었다.

남들처럼 술, 담배를 즐겨하는 것도 아니니 내 스스로 스트레스가 풀린다면,

걱정거리, 고민거리에 대한 해답을 얻을 수 있다면,

아니 진짜 해답을 얻지못한다 하더라도 내가 위로받고, 위안받을 수 있다면,

점집을 찾아서 신점이나 사주를 보는 것이 맞다고 스스로 합리화했다.

딱히 아직까지 그 생각이 변한것은 아니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점집이나 철학관을 찾는다.




그런데 삶이 힘들어 점집이나 철학관을 찾을만한 시간조차 부족할 때가 있었다.

난 그럴 때는 전화운세상담을 이용했다.

처음에는 30초당 1000원, 1500원의 전화상담비용이 비싸다고 느껴졌지만,

계산을 해보니 또 비싼것만은 아니었다.



보통 점집이나 철학관을 들르면 20분 정도 상담을 받고, 싸게는 3만원 보통 5만원 정도의 복채를 지불했다.

그런데 전화운세로 20분을 상담받으면 약 4만원 정도의 요금이 나왔다.

비싸다면 비싸고, 싸다면 싼 요금이었다.

내가 괜시리 겁을 집어먹을 만큼 비싼건 아니었다.

어차피 점집을 가도 오며가며 차비에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이었다.




이곳저곳을 기웃거리며, 이사람 저사람들과 상담을 받았다.

어떤 사람은 내가 유명한 점집에서 들었던 점괘와 비슷한 이야기들을 해줬고,

어떤 사람은 완전 상반되게 이야기를 해주었다.



문제는 내 스스로 살아오면서 느낀점과 비슷하게 말해주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었다.

무속인이나 역술가가 아닌 느낌을 받는 경우도 있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전화운세상담의 경우는 특히나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래는 내가 종종 이용하는 전화운세상담 사이트다.

전화운세서비스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한곳이라고 하니 믿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에 처음 전화를 해봤던 곳이다.

전화운세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사주야닷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