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정로역 맛집 비진도 해물뚝배기 충정로 직영점 후기


주말에 아는 언니와 함께 충정로에서 약속이 있었습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을 하다 언니의 추천으로 비진도 해물뚝배기로 고고싱~!

충정로 직영점이 새로 생겼다길래 들러봤어요.



일단 세트1과 해물뚝배기(5마리) 주문~!





주문하고는 수족관 구경...

싱싱한 해산물들이 잔뜩 들어있더라구요.

주문하면 바로 꺼내서 조리해주신대요^^




근데 수족관에서 이상한 물체? 발견!

랍스터가 들어있네요.

아무래도 랍스터 가격 내려갔을때 구매하신듯...ㅋㅋㅋ





음식주문하고는 기다리는데 심심하더라구요.

간단히 목을 축이기 위해 맥주 주문~!







맥주 마시고 있으니 세트1이 나왔어요.

전복과 대하구이.

폭풍흡입...ㅋ




전복구이랑 대하구이를 먹고있으니 해물뚝배기가 나왔네요.

비진도 해물뚝배기에서 유명한 메뉴래요.



꽃게 색깔이 정말 예쁘더라구요^__________^

껍질까기 귀찮아서 안 먹은건 함정~!ㅋ

요기에도 전복이 5마리나 들어있었어요.

전복구이까지 하면 둘이서 전복 4마리씩 먹었어요.

다음에 전복을 언제 이렇게 많이 먹어볼런지...ㅋ



공기밥을 하나 주문했는데 색깔이 정말 예뻐요.

삼색밥이라고 한대요.




언니 덕분에 몸보신하고 맛있게 먹고왔어요.

제가 계산한건 함정~!ㅋ



근데 요 메뉴판 보고 저만 다 같은 글자인줄 알았나요?ㅋ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괜찮더라구요.

충정로역 근처에 있어요.


지도는 아래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