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배트맨 텀블러 76023 도착했어요~


이히히~~

드디어 레고 배트맨 텀블러가 도착했습니다.



사이즈가 엄청 크더라구요.

사실 며칠전에 버스에서 누가 들고가는거 봤는데 진짜 크긴 크더라구요.




사이즈 비교를 위해서 담배갑을 올려놔봤어요.

모두들 금연하시길~~~ㅎ

대충 감이 오시나요?

엄청 크죠?^^




박스를 열어봤어요.

이렇게 보니 엄청 작아보이네요...ㅋ

실제론 정말 큽니다.




두개를 구매했더니 사은품이 왔어요.

물론 비매품이에요.

별로 매력적이진 않네요...ㅋㅋㅋ

애기용인듯 ㅋ





레고 76023 배트맨 텀블러의 박스 앞뒷모습

포장만 봐도 마음이 설렙니다...ㅋ




박스를 살짝 열어보니 부품이 한가득...ㅋ




바퀴도 엄청 큽니다...ㅋ

부품도 많고...

조립시간도 오래걸릴듯 하네요.








요건 레고 조립설계도입니다.

다는 못맞추고 1권만 맞췄네요.

20% 완성하는데 쉬엄쉬엄 거의 2시간 정도 걸린듯 합니다.

부품봉지 뜯으면 끝장을 봐야하는 성격인데 요건 생각처럼 안되네요.

요즘 레고에 대한 열정이 좀 식어서인지도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아참...

짜증나게 20% 맞췄는데 부품 하나가 없네요.

아...진짜 분실은 아닌듯한데...

재수없게 하필이면 왜 날까...

내부부품이라 그냥 귀찮아서 대충 맞춰야할듯 합니다.

배트맨 텀블러 레고 2개 사서 하나 준 지인은 벌써 다 맞췄다네요.

받자마자....

엄청 이쁘다고 아크릴케이스 사서 진열해놨다고 하는데 저도 얼렁 다 맞춰서 진열해놔야겠습니다...ㅋ


대충 맞춰보니 사이즈 정말 대박 큽니다...ㅋ

짜잘한 레고들과는 격이 다름...ㅋ

레고 좋아하시는 분들, 배트맨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쯤 고민해보세요...ㅋ

전 흥미 생기니 지름신 생겨서 바로 지르게 되더라구요...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