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가요무료듣기 - 댄스, 발라드, 트로트, 알앤비 등...연속재생



요즘 저작권때문에 노래듣기 참 힘들다는 생각을 합니다.

제가 우매해서 그런지 정말 누구를 위한 저작권인지 모르겠습니다.

듣고싶은 노래들을 일일이 다 유료구매 했다가는 월급이 남아나질 않을겁니다.

그렇다고 불법다운로드를 받아서 들을수도 없고...




고민을 하던 중에 최신가요무료듣기 사이트를 하나 찾았습니다.

뉴송즈라는 곳인데 요즘은 그냥 사이트 접속해서 켜놓고 이어폰 꽂고서 자주 듣습니다.


최신가요연속무료듣기 사이트 뉴송즈 바로가기[클릭]


예전에 블로그에 많이들 달아놓으셨던 세이라디오 위젯을 통해 최신가요가 재생되는데...

매일매일 알아서 인기가요를 업데이트해주니 재생목록을 일일이 관리할 필요가 없어서 더 편한느낌이 드네요.

발라드, 댄스, R&B, 트로트, 팝송, 클래식, OST 등 장르별로 최신가요연속듣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내가 듣고싶은 곡만 콕 꼬집어 골라 들을 수 없다는 단점도 있지만요.




네이버 뮤직에서 요즘 인기가요 top100을 검색해보니...



1위 : 태양의 눈,코,입

2위 : 산이, 레이나의 한여름밤의꿀

3위 : 바닐라어쿠스틱의 한번쯤니가먼저

4위 : 정인, 게리의 사람냄새

5위 : 신용재(포맨), 이해리(다비치)의 니가빈자리

6위 : 아이유의 너의의미(Feat by 김창완)

7위 : 비스트의 GoodLuck

8위 : 범키의 집이돼줄게

9위 : 다이나믹듀오의 썸머타임

10위 : 다비치의 헤어졌다만났다




제가 아는 노래는 얼마 없네요.

젠장 이렇게 슬플 수가...




10대, 20대 때만 해도...

노래방에서 최신곡 나오기만을 기다렸고,

TV나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최신가요들을 줄줄일 꿰며 따라불렀었는데...



세월이...야속해~~~



최신노래 무료로 들을만한 곳 찾으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셔서 사용해보세요.

저는 뉴송즈 말고도 유튜브에서 그때그때 연속재생되는 노래들 듣기도 하는데...

요즘은 검색하기 귀찮아서 그냥 즐겨찾기 추가해놓고 듣게 되네요.

나름 저의 즐겨찾기 사이트 중에 한곳입니다...ㅋ


최신가요무료듣기 뉴송즈 바로가기[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