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웨딩박람회 추천 - 웨딩박람회 일정 소개


얼마 남지않은 2012웨딩박람회 중 몇개의 웨딩박람회 일정을 소개해드린 후에 웨딩박람회 추천을 드릴까 합니다. 결혼준비에 바쁜 예비신랑, 신부들이 결혼에 필요한 정보들을 가장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웨딩박람회이니 참고하셔서 행복한 결혼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2012웨딩박람회 추천 1 : sbs웨딩박람회 [링크]


웨딩박람회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터 2층

웨딩박람회 일정 : 2012년 11월 10일(토) ~ 2012년 11월 11일(일)



sbs웨딩박람회의 참가증정품이나 계약시 상품 등을 다 살펴봤는데 그 중에서 가장 괜찮은게 선착순 입장고객에게 주는 상품이었습니다. 다른 웨딩박람회들에 비해 아침 일찍 살펴보실 예비신랑, 신부님들에게 추천할만한 박람회인것 같네요..^^




2012웨딩박람회 추천 2 : 나우웨드웨딩박람회 [링크]



웨딩박람회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웨딩스퀘어

웨딩박람회 일정 : 2012년 11월 10일(토) ~ 2012년 11월 11일(일)



나우웨드웨딩박람회의 경우 박람회 방문 후 계약성사시 지급되는 사은품은 많이 있었는데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사은품은 별로 없었습니다. 시간이 촉박하여 방문후 무조건 계약을 하겠다...하시는 예신분들이 둘러보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2012웨딩박람회 추천  : 아이니웨딩박람회 [링크]


제일 무난한 웨딩박람회입니다. 아무래도 웨딩컨설팅 업체 1위이니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 중 한 곳입니다.



웨딩박람회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 전관

웨딩박람회 일정 : 2012년 12월 1일(토) ~ 2012년 12월 2일(일)





역시 규모가 큰 업체답게 일단 방문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사은품이 타 웨딩박람회보다 조금은 풍성합니다. 아무래도 웨딩박람회 방문하셔서 업체별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지만 사은품을 받으면 일단 기분이 좋아지니 말이죠. 물론 추첨 사은품도 타 박람회보다 많네요.




방문고객 외에도 스튜디오, 드레스샵, 메이크업샵, 여행사, 혼수업체 등 업체별 상담시에도 별도의 사은품을 증정하네요. 업체별 계약시 증정하는 사은품이 또 따로있고요. 이것들 다 받으면 정말 부자될듯..;;




웨딩박람회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나우웨드웨딩박람회와 sbs웨딩박람회의 경우 웨딩박람회 일정이 겹치니 하루하루 따로 가보셔야 할것 같네요. 아이니웨딩박람회의 경우 업체규모가 크고, 할인혜택이 많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수많은 웨딩컨설팅 업체 중에서 1위를 하는 이유가 있긴 있는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 외에도 웨딩박람회는 정말 수도 없이 많습니다. 웨딩박람회 자체가 워낙 많기도 하고, 아무래도 서울지역이 수요가 많을듯 해서 서울 강남지역에서 있는 웨딩박람회 일정들 위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되도록 여러군데 둘러보시는 것이 좋기는 하겠지만 그렇지 못하시다면 일단 지역적으로 가까운 웨딩박람회를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되도록이면 한번 들러보세요. 웨딩박람회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 웨딩박람회 중에서는 규모도 크고, 할인혜택이 많기로 유명한 웨딩박람회거든요.^^


아이니웨딩박람회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