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사진 구경하세요^^


개그맨 김재우 웨딩사진이 공개됐습니다. 김재우는 미모의 일반인 여자친구 조유리씨와의 연애사를 11월 초 방송 예정인 종합편성채널 JTBC '결혼전쟁'에서 공개할 예정이라네요.




김재우 웨딩사진 검색해보고 결혼전쟁이 뭔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아직 방영예정은 프로그램이어서인지 프로그램 정보가 나오질 않네요.



'결혼전쟁'은 실제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연예인 커플들이 직접 출연하여, 6주간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과 그들의 속사정을 100%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웨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랍니다. 김재우씨 뿐만이 아니라 결혼을 앞둔 커플들은 결혼준비를 하면서 정말 많이 다투는데 그런 모습도 방송으로 나올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김재우-조유리씨 커플은 모 행사에서 만나 7월 즈음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답니다. 김재우는 여자친구인 조유리 씨에게 첫 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대시했지만 조유리씨는 김재우가 누구인지도 몰랐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두 사람은 아직 서로 존댓말을 쓰며 존중하는 사이라고 하네요.



역시 웨딩사진은 정말 예쁩니다. 결혼준비중이신 커플들을 위해 예쁜 웨딩사진들도 함께 올려봅니다.

사진 아래의 링크를 누르신후 무료상담을 신청하시면 웨딩드레스샵의 가격이나 스튜디오 가격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담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ny브라이덜 무료문의


ny브라이덜의 웨딩드레스 사진입니다. 아마 결혼을 하셨거나 결혼준비중이신 커플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본 업체일겁니다. 나름 유명한 업체 중의 한곳입니다.



라헬이명은 무료문의


라헬이명은 드레스샵의 웨딩드레스입니다. 모델이 예뻐서인지는 몰라도 참 예쁘네요...ㅋㅋㅋ



마고브라이덜 무료문의


드레스샵 마고브라이덜 웨딩드레스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소품들이 잘 안어울린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드레스는 참 예쁘네요^^



비바탐탐 무료문의


비바탐탐 드레스샵의 사진인데 모델이 굉장히 말라보이네요. 다리도 길고...ㅠ.ㅠ

전 다리가 짧아서...ㅠ.ㅠ



아비가일 무료문의


아비가일 웨딩드레스샵의 사진인데 개인적으로 가장 예뻐보입니다. 모델도 한국분이기 때문에 더 정감이 가는 이유도 있겠지만 미니스커트 스타일의 웨딩드레스가 세련되면서도 여성미를 더욱 강조하는 느낌이 듭니다.



사실 위에 나온 김재우 웨딩사진의 경우도 마찬가지지만 웨딩사진의 경우 본식 드레스가 아니기 때문에 웨딩스튜디오가 더 중요합니다. 스튜디오의 소품이나 촬영노하우에 따라 웨딩사진이 얼마나 만족스럽게 나오느냐가 달렸거든요.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웨딩스튜디오를 고르는것이 그래서 매우 중요합니다. 웨딩스튜디오 사진도 몇 개 소개해드릴게요^^



민스튜디오 무료문의


민스튜디오입니다. 신랑분이 평생 저러신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물론 현실은 그리 녹록치 않지만 말이죠...^^ㅋ



베네루체 무료문의


베네루체 스튜디오 웨딩사진 샘플입니다. 왠지 컨셉이 신랑신부를 너무 사랑스럽게 보이게 해주네요^^



수에비뉴 무료문의


수에비뉴라는 스튜디오입니다. 발레슈즈?가 인상 깊네요...^^



페레스튜디오 무료문의


페레스튜디오입니다. 페레스튜디오 사진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입니다. 신부도 신부지만 사쿠라가 맞는지 모르겠지만...결혼은 역시 순백의 순결을 의미하는 하얀색이 가장 잘 어울리죠. 하얀색 웨딩드레스와 하얀색 꽃과의 어울림이 참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김재우 웨딩사진 하나보고 이렇게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들을 장황하게 늘어놨네요.

혹시 결혼준비중이신 분들은 사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웨딩컨설팅업체 1위 아이니웨딩의 웨딩플래너분께 무료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곳의 가격대는 어느정도이며,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웨딩플래너의 조언을 한번 들어보세요^^


웨딩사진 뿐만 아니라 결혼에 대한 전반적인 도움을 주실거에요. 물론 웨딩플래너를 통해 결혼준비를 하셔도 추가비용은 절대 들지 않으니 걱정없습니다. 걱정이 되신다면 무료상담만 받아보셔도 되니까 더욱 걱정 안하셔도 되구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