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호식이두마리치킨가격 & 호식이두마리치킨메뉴

주말이라 집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시켜먹었다. 가족들 모두 치킨을 좋아하는데 사실 요즘 비비큐네 네네치킨이네 가격대가 너무 올라 부담이라 싸고, 맛있고, 양 많은 그런 치킨을 찾고 있었는데...친구가 하는말이 호식이두마리치킨 가격 저렴하고 메뉴도 다양하고, 게다가 너희 동네에서는 배달도 될테니 시켜먹어보란다.

호식이두마리치킨메뉴


어떤게 맛있냐고 물어보니 간장소스치킨과 양념소스치킨을 추천해주길래 그대로 시켰다.


 


무는 왜 찍었는지 모르겠다...사진으로는 좀 싱거워 보일 수도 있는데 실제로는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었다. 특히나 간장소스치킨이 후라이드치킨보다 약간 간도 되어있는게 괜찮았다. 양념치킨은 다른 비비큐나 네네치킨보다 약간 싱거운 느낌이라 가족들은 한마디씩 했지만 버터맛?이 살짝 나는게 나에게는 괜찮았다. 매운양념치킨을 시켰어야 되는데 실수였나보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가격대비 맛에 대해 나름 만족했다. 가격대비가 아니라고 해도 동네에서 시켜먹던 두마리 치킨집보다는 훨씬 괜찮았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가격은 양념치킨+간장소스치킨=19,500원에 콜라를 큰걸로 바꿔서 천원 추가!
총 20,5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