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2 망치질, 지원금 필요없이 속이 다 후련하다!

옴니아2 망치질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옴니아2 사용자들의 항의도, 통신사를 옮긴다는 엄포도 통하지 않는 삼성과 통신사들을 향한 분노를 너무도 잘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옴니아2 지원금? 보상? 다 상관없이 동영상보니 약간..야주 약간은 속이 풀립니다.



삼성 서비스센터를 각각 다른 고장으로 3번이나 방문하며 주말을 반납한 저로서는 저정도로는 분이 풀리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조금은 속이 편해짐을 느낍니다.
아직까지 옴니아2를 사용중인 저도 곧 아이폰으로 갈아탈 생각이고 앞으로 다시는 삼성은 물론 스크엔 가지도 않을 생각입니다.

옴니아2 개발자들이 제 눈 앞에 있다면 정말 개쌍욕을 해주고 싶습니다. 개발자는 물론 관련자들 전부한테 말이죠. 제 표현이 격하다는 말씀은 하지 말아주십시오. 직접 옴니아2를 사용하신 분이라면 충분히 이해하시고도 남을테니까 말이죠.


피처폰만도 못한 옴니아2...이딴걸 돈 백만원 가까이 받고 팔고 보상을 안하겠다는 심보 자체가 도둑놈 심보죠. 봉이 김선달한테 대동강물을 샀어도 이보다 더 억울하진 않았을 겁니다.


삼성이나 통신사들...소비자들이 정말 뿔나면 어떻게 되는지...진짜 보여주고 싶어집니다.
다른 사람들은 옴니아2 사용자들에게 만큼은 정말 회복할 수 없는 이미지를 뇌리에 콱! 박아버렸습니다.


옴니아2 사용자 입장에서 진짜 욕나올 정도로 억울하고, 짜증이 나는데...대기업들은 참 대단합니다. 소비자들이 이런 마음이 들어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는거 보면 말이죠. 소비자들이 그저 만만해보이기만 하나보죠?ㅋㅋㅋ


진짜 두고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