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운세사이트 진짜무료궁합보기, 무료토정비결보기 사이트


휴대폰 어플을 사용하다 무료운세사이트를 하나 발견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신토정비결이라는 안드로이드 무료어플을 사용하다 무료토정비결은 물론 무료궁합보기가 가능한 무료운세사이트를 몇 곳 발견했습니다. 근데 아무리 뒤져봐도 운세관련 컨텐츠는 네이트운세만한 곳이 없네요. 네이버는 운세서비스를 중지한지 오래고, 저는 다음보다는 네이트가 낫더라고요.(운세 관련 컨텐츠는요^^;;)

 


오늘의운세,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등등 여러가지 무료운세들을 제공합니다.


네이트운세 사이트에서 가장 매력적인것은 아무래도 꿈해몽입니다. 무료꿈해몽 내용들이 많은데 다른 어떤 운세사이트들보다 잘 되어있네요. 제가 죽는 꿈을 꿔서 기분이 꺼림직했는데 알고보니 좋은 꿈이라네요. 결혼을 하거나 출세를 하는 꿈.ㅋ


이 외에도 띠별운세, 오늘의 운세, 혈액형운세, 별자리운세, 심리테스트 등의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심심풀이로 운세 보고싶으신 분들은 네이트 아이디 하나씩은 다 있으시죠? 별도로 가입하지 마시고 네이트운세를 그냥 한번 이용해보십시오. 따로 돈드는거 아니니까요.

아래는 유료사이트니 무료운세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만 참고하십시오^^

 운세.com  운세사랑  사주은행  사주브이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