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펜션추천 - 안면도 노으레솔숲 펜션


서해 하면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가 바로 안면도입니다. 서해안고속도로가 있다해도 서울에서 안면도까지 찾아가면 펜션이 필요합니다. 갔다가 바로 오기에는 너무 힘들고, 여유가 없습니다. 연인이나 가족들끼리 안면도를 찾았다가 가기 괜찮은 안면도 펜션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릴 안면도 펜션은 노으레솔숲이라는 펜션입니다. 공주풍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곳은 공주풍 인테리어의 펜션이 아닙니다. 그냥 깔끔한 통나무집 펜션입니다. 공주풍보다 더 깔끔하니 예쁜펜션입니다.



정말 깔끔하니 예쁘지 않으신가요?


두 채가 나란히...정말 깔끔하니 예쁩니다.


위의 사진들은 단층형 객실입니다. 저는 아래에 나오는 사진 형태의 복층형을 더 좋아합니다.



인테리어도 멋지고, 깔끔해서 꼭 한번 가보면 좋은 곳입니다. 제일 최근에 다녀온게 2년 전쯤 이었던 것 같네요. 친구들과 함께 들러서 정말 재미있게 놀다왔습니다. 꼭 안면도 노으레솔숲 펜션 안면도는 꼭 한번 들러보십시오. 꽃지 해수욕장은 꼭 들러주셔야 하구요^^


저렴한 가격에 펜션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http://www.anycoupon.co.kr <--요기 사이트도 참고하세요.


뭐든지 반값에 판매되는 상품들만 모아놓은 애니쿠폰이라는 사이트인데, 펜션도 가끔 올라오거든요. 뭐 펜션 말고도 워낙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들이 많으니 여행가실 때는 물론 평소에도 많이 도움이 될겁니다.



오늘은 확인해보니 대부도에 있는 청남대별장 펜션단지 숙박권이 하나 올라왔네요. 객실이름도 노무현별장, 이명박별장, 이승만별장 등 참 웃긴이름이네요. 혹시 모르니 한번 들러보시고 반값펜션이 올라와있으면 이용해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애니쿠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