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눈썰매장 할인쿠폰


아이들 있으신 가정에서는 겨울되면 꼭 한번 들르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눈썰매장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눈썰매장을 정말 좋아했지만 눈이나 와야 썰매 만들어 동네에서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며 눈썰매 타는게 전부였는데...
요즘 아이들은 서울랜드 눈썰매장, 에버랜드 눈썰매장은 물론 규모의 차이는 있지만 전국 곳곳에 눈썰매장들 정말 많죠.



사설이 너무 길어졌나봅니다.
하여간...티켓몬스터라는 사이트에서 정가로 치자면 29,000원 짜리를 70% 할인된 서울랜드 눈썰매장 이용권+놀이기구 BIG 이용권을 8,800원에 판매중이네요.


눈썰매도 타고 놀이기구까지 즐기실 수 있네요.


저는 무서운 놀이기구는 안 좋아해서...범퍼카나 회전목마나 타야겠습니다.



아이들 데리고가면 자유이용권 끊어봐야 사실 돈만 아깝습니다.
눈썰매장 이용하고, 놀이기구 4개면 정말 충분하니 참 괜찮은것 같습니다.
쿠폰 이용기간도 2011년 3월 1일까지만 사용하면 되니...거의 눈썰매장 폐장 전까지만 가면 되는거네요.
50,000만장 한정판매인데 지금 10,000장 정도가 팔렸으니 아직 여유가 있네요.
가족나들이 생각하고 계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애니쿠폰이란 사이트에 가면 서울랜드 눈썰매장 할인쿠폰 같은 수백개의 반값할인쿠폰들이 매일매일 올라옵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생활용품이나 맛집이용권, 스파나 마사지, 피부관리샵 서비스이용권, 연극이나 뮤지컬 관람권, 온라인쇼핑몰 할인쿠폰까지...
매일매일 확인하시면 서울랜드 눈썰매장 쿠폰같은 유용한 상품들을 반값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십시오^^

애니쿠폰바로가기<--클릭하면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