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만삭몸매, 진짜 임신했어?


애프터스쿨의 주연이 만삭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연 만삭몸매'라는 키워드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단을 차지하며 네티즌들 사이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애프터스쿨 주연이 진짜 임신을 해서 만삭몸매를 공개했냐고?

물론 아니다 ㅡㅡ;;


애프터스쿨의 주연은 KBS1 일일극 '웃어라 동해야'로 연기자로의 변신을 시도중이다.
여대생 임산부를 연기하고 있는 주연은 산후조리원 광고를 촬영하는 신에서 만삭몸매를 공개했다.


임산부답지 않은 완벽한 주연의 만삭몸매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아래 주연 만삭몸매 사진을 보자.



사진을 본 남자라면 비슷한 생각을 할것이다.
'내 아내도 저랬으면....'하는...


근데 뭐 이 경우는 주연이 실제 임신한것도 아닐뿐더러 워낙 뛰어난 외모가 바탕이 되니까...ㅋ
예전 애프터스쿨 시절 주연의 활동시절 사진도 한번 보자.


진짜 미키마우스보다 더 귀엽다...ㅋ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표정의 애프터스쿨 주연의 사진....



귀여운 면만 있는게 아니다. 역시나 몸매가....이하 생략.
데뷔 전에는 김태희를 닮았다고 화제가 된적이 있다.
그때부터 피부도 하얗고 이목구비도 뚜렷한게 참 착하다?는 생각을 했다.


근데 솔직히 애프터스쿨의 주연으로서는 가수로서의 끼가 좀 부족하다는 생각을 했었다.
뭐 그래도 이쁜건 이쁜거니까...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