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소셜커머스 부산에도 소셜커머스 업체가 있나?


한달쯤 전에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에 대한 글을 적은 적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이 수도권에 있는 업체들을 주로 선정하여 반값상품을 판매하였기 때문에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찾으시는 부산분들이 제 블로그를 많이 찾아주셨습니다.



그런데 불과 한달 남짓한 시간이 지났을 뿐인데 부산 소셜커머스 업체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어떤 사이트는 없어지기도 하고, 어떤 사이트는 새로 생기기도 하고 말입니다.
그래서 새롭게 한번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첫번째 티켓몬스터



여긴 뭐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을만큼 유명한 소셜커머스 사이트라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두번째 지금샵



부산지역 외에도 10개 이상 지역의 반값할인쿠폰을 판매하는 사이트입니다.
특히나 부산지역은 부산, 부산여행, 부산뷰티 등 세개의 카테고리에서 상품이 판매중이네요.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세번째 티캣



커즈원이라는 부산전문 소셜커머스 업체와 합병한 소셜커머스 사이트입니다.
부산, 창원 등 수도권보다는 경남 지방 소셜커머스 중심인 곳이네요.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네번째 티켓고릴라



부산지역 전문 소셜커머스 사이트입니다.
아직은 업체 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네요.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다섯번째 오디오디



부산지역 외에도 다른 지역 상품도 판매하는데 처음엔 한 지역만 판매를 하다가 최근들어 지역을 확대했네요.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여섯번째 티켓팜



부산전문 소셜커머스 사이트인데 판매수 보면 부산지역에서 굉장히 잘 나가고 있는듯 합니다.
제가 보기에도 상품이 참 좋네요.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일곱번째 쿠파라치



생긴지 얼마 안된 업체인데 부산지역 상품도 판매중에 있습니다.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여덟번째 딜즈온



그루폰이 투자를 한 국내 소셜커머스 업체입니다.
부산지역은 아직 준비중이네요.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아홉번째 티켓꼬리



11월 12일 바로 오늘 오픈한 따끈따끈한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입니다.
부산지역 외에도 전국 12개 지역 상품을 판매할 예정인데 아직은 6개 지역 정도만 오픈을 한 상태네요.



부산 소셜커머스 사이트 열번째 할인의추억



대구를 중심으로 여러지역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할인의 추억이란 사이트입니다.
11월중 부산지역 서비스가 오픈 예정이라네요.



휴우~~불과 한달 전만 하더라도 부산지역은 소셜커머스 업체가 많지 않았는데 짧은 기간에 정말 많이도 생겼네요.
소셜커머스가 핫한 아이템이기도 하고 그만큼 부산지역이 상품수요가 크다는 얘기겠죠.



위에 언급한 업체들을 일일이 둘러보기 귀찮으실 때는 애니쿠폰이란 곳을 이용하십시오.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의 상품을 모아서 보여주는 메타 소셜커머스 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 '부산'을 검색하시거나 지역분류를 부산을 선택하시고 검색하시면 편하게 부산지역 반값상품만 검색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쿠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