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


애인과의 데이트를 위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께 다양한 맛집들이 링크되어 있는 사이트를 한군데 소개하고자 합니다.
애인과의 데이트코스를 정할 때 가장 중요한게 바로 분위기입니다.
뭐 당연히 식사를 하기 위해 찾은 레스토랑에서 맛은 기본으로 갖춰져 있어야 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시 해야할 것이 바로 분위기입니다.
맛좋은 돼지껍데기집에서 분위기를 잡을 수는 없으니까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 자주 올라오는 애니쿠폰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최근 티켓몬스터처럼 맛집, 피부관리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애니쿠폰은 그런 반값 상품들을 모두 모아서 링크해놓는 사이트입니다.
그날마다 올라오는 상품들이 다르기는 하지만 보통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상품들도 많이 올라옵니다.



오늘 제가 애니쿠폰에 가보니 역시나 괜찮은 레스토랑들이 많이 올라와 있더군요.
그중에 한곳만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뭐 그만큼 괜찮은 반값상품들이 많이 올라온다는 증거라고나 할까요..^^;;


소개해드릴 곳은 애티켓이라는 소셜커머스 업체의 레스토랑 반값상품인데요.
강남역에 있는 디올리바라는 레스토랑 2인 세트 61,600원 상품을 28,3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아래에 첨부된 이미지는 모두 애티켓에서 퍼왔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나무를 좋아해서 나무로 인테리어 해놓은 곳을 참 좋아하는데 그런 면에서 이곳은 제 마음에 쏙 드는 곳이네요.



거리를 바라보며 하는 식사는 더욱 맛있을것 같아요..^^



음식은 뭐 다 맛있을거구...다녀오신 분들에 의하면 맛도 괜찮다네요.


밖에서 보기에도 깔끔한게 괜찮아보이는 레스토랑이네요.


애티켓과 같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은 물론 다양한 맛집상품들이 올라오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을 애니쿠폰에 오시면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애니쿠폰에 오시면 더욱 좋은건 검증된 맛집상품들이 많은데다 50%이상 할인이 되니 가격까지 저렴하다는 거죠..^^

애니쿠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