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이어트약 나이시토루Z, 고로상이 추천하는 스테디셀러



고독한 미식가를 정주행 중이다. 소소한 일상과 미식을 담은 드라마. 콘셉트 기는 하지만 고로상은 참 먹성 좋더라.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다.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했고. 인생에 있어 중요한 즐거움 중 하나가 먹는 데 있는데, 방송 나오는 것처럼 먹다 보면 관리가 안 될 것 같더라.




고민 아닌 고민이랄까. 여름이 다가온다. 다른 곳은 적당히 봐줄 만한다. 그런데 나이를 먹을수록 집중되는 인덕은 쉽게 빠지지 않더라. 특히 배에 집중되다 보니 작년에 입었던 옷이 순식간에 줄어들더라. 땀날 것 생각해서 관리의 중요성을 느꼈다.




운동은 쉽지 않더라. 결국은 핑계이기는 한데, 잠자는 시간 줄여가면서 시도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 그나마 식단을 조절해서 조금 도움을 받긴 했는데, 저항구간이 생긴 뒤로는 만만치가 않다. 하루 이틀 정도 방심하는 날은 걸음걸이마다 무게감이 느껴지기도 하고 말이다.




고민 끝에 일본 다이어트 약을 구매했다. 나이시토루Z인데 국내에서도 스테디셀러로 알려진 모양입니다. 광고물 한편에는 고로 상도 새겨졌다. 현지에서는 고독한 미식가가 추천하는 제품인가 보다. 결정적인 이유는 간단했다. 국내에서 시판된 비슷한 류의 상품들보다 부담이 적었고, 한방 위주의 생약성분을 담아 안심할 수 있었다.





콘셉트도 좋다. 매일매일 생활습관에 나이시토루Z를 더하면 몸속에 쌓여있는 지방을 줄일 수 있다고. 특히 지방의 분해와 연소를 촉진시키고, 장을 활성화해서 체내에 쌓은 불필요한 것들을 배출하는 모양새다. 앞에서 이야기한 성분 덕분에 부작용의 위험도 적다.




즉, 꼭 뱃살을 빼는 데만 효과적인 게 아니다. 변비나 여드름, 어깨 뭉침, 얼굴 발열, 부종같이 살이 찌면 의례 함께 불편해지는 대부분의 증상을 완화한다. 꾸준한 복용이 필요하겠지만, 이렇게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이 참 좋더라. 다른 것 많이 더하지 않으니 간에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을 테고.




대신 체력이 약한 상태에서는 복용을 금해야 한단다. 또 15세 미만은 먹어선 안되겠다. 나이시토루Z는 복용 방법이 간단하다. 하루에 세 번, 한 번에 다섯 알씩 식사 30분 전 또는 식후 2시간 있다가 섭취하면 된다. 매번 때를 놓쳤다고 걱정할 일이 적다.



일본 다이어트약 대부분이 그렇지만 많은 효과를 보여주면서도 값이 참 저렴하다. 소 분해서 판매하는 경우도 많고, 보통 10만 원 안짝으로 해결되더라. 국내 제품 떠올려보면 답 나온다. 분기 내지 반년 먹어야 될 양을 참 비싸게 팔더라.




대신 나이시토루Z같은 일본 다이어트 약은 한 가지 번거로움이 있다. 바로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발급받는 일. 따지고 보면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과정인데, 어렵게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더라. 다른 것 없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번호 따서 일본 직구 쇼핑몰에 전달하면 끝이다.




아, 일본직구쇼핑몰도 요즘 참 많은데, 난 재팬코리아를 주로 이용하고 있다. 장점이 뭐가 있냐면, 물건값과 배송비가 저렴해서다. 배송도 몇 번 주문해봤는데 평균 5일 정도면 도착하는 느낌이다. 중국이나 미국처럼 보름씩 기다릴 필요가 없다.



소개한 곳에 들어가 보면 이것 말고도 여러 스테디셀러 상품이 많더라. 대부분 효과나 방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더 끌리는 걸 선택하면 되겠다. 요즘 핫하다는 위장약도 판매하고 있고, 손목과 어깨 결릴 때 붙일 동전파스도 같이 주문할 수 있더라. 자세한 건 링크를 참조하면 되겠다.



나이시토루z 일본직구 바로가기[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