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럭키, 위치는 모르겠고 알아서 나왔네요



포켓몬고 럭키 캐릭터는 진화해서 해피니스라는 어마무시한 캐릭이 되는데요.

인기는 많지만 럭키 캐릭터 자체가 잘 나오지 않아요.

예전에 발렌타인데이 핑크이벤트 할때는 좀 나왔다는데...

당시에는 2차 포켓몬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이전이라 지금처럼 가치가 인정받지는 않았죠.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럭키는 본적이 없네요.

제가 운이 없는건지...ㅋ





두코...

이건 뭔지...ㅋ

통통코 강화하면 두코가 되나봐요.





잡소리가 많았죠?ㅋ

저는 알에서 럭키가 나왔어요.



얼렁 해피니스로 진화를 해야하는데 럭키 자체가 안나오니 알을 모을 수가 없네요.

알을 모아야 해피니스가 되는데...

해피니스가 되기 위해서는 포켓몬고 럭키 알 50개가 필요해요.




그나마 다행인건!

역시 알에서 나오면 등급도 높아요.

포켓몬고 럭키 A등급...

이건 정말 눈물이 날 지경...ㅋ




해피니스 진화를 위해서 파트너 포켓몬을 럭키로 해놓고 꾸준히 걷고 있습니다.

얼렁 진화를 해야되는데...ㅋ

마음만 급하네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