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효모 파는곳, 먹는법 - 에비오스 부작용, 정액이 많아져?ㅋㅋㅋ



맥주효모 영양제를 찾다가 에비오스라는 일본제품을 알게 됐습니다.

아사히에서 나오는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위장운동을 도와 소화불량 개선 및 식욕증진 등 위기능을 향상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 웃긴걸 찾았네요.




에비오스 부작용, 에비오스 정액...

과연 뭔가 하고 검색을 해봤는데요.




맥주효모 위장영양제인 에비오스에 정액의 양을 늘리는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일본 남성들이 잠자리를 갖을때 쾌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꾸준히 복용한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부작용은 아니고 정액생산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하네요;;;




맥주효모에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체내생성이 힘든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에비오스가 정액을 생산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건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는 내용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정액의 주요 구성성분이 단백질이니까요;;ㅋ




꼭 그것때문은 아니고...

에비오스는 소화불량, 복부팽만감, 과식, 과음, 구역질 등에 효과가 있고...

임산부는 물론 일반인에게는 영양을 보급하는 영양제입니다.




600정, 1200정, 2000정짜리가 있는데요.

나이에 따라 다르지만 15세 이상인 경우 하루 3번, 한번에 10정씩 복용해야 하니...

하루에 30정을 먹어야 하는 꼴입니다.

때문에 600정짜리는 20일분이라는 이야기죠.




맥주효모 효능때문에 영양제 찾으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맥주회사로도 유명한 일본 아사히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 더욱 신뢰도가 높은 제품인듯 하네요.



아사히 에비오스 맥주효모 파는곳 바로가기[클릭]

일본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이라 일본직구사이트로 연결됩니다.

국제배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