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및 예약



매 해마다 크리스마스에는 꼭 케이크를 먹어야합니다.

케이크 좋아하는 아내 덕분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분도 내고 말이죠.



루시카토도 좋아하지만 근래에는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네요.

작년에도 스타벅스...ㅋ

올해도 방금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했는데요.

케이크 종류가 좀 달라졌네요 작년이랑은.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크리스마스 벨벳 케익, 피넛버터 가나슈 케익, 크리스마스 마카롱 케익.

2016년에는 요 네가지네요.




사실 벨벳이 크리스마스 느낌은 더 나는데...

아내에게 물어보니 요곤 치즈크림이라 자기 스탈이 아니라네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도 싫다고 하고...

사실 요런거 자주 먹었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다른걸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초콜릿 좋아해서 피넛버터 가나슈 괜찮을지 알았는데 별로라네요.

도대체 뭘 사자구?

물어보니까 결국 마지막까지 고민하다 고른게...




바로 요 마카롱케이크입니다.

요게 바로 마스카포네 크림이라네요...ㅋ

작년에 정말 맛있었나봐요.

작년에도 모양은 다르지만 마스카포네 케이크를 먹었었거든요...ㅋ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무료음료 쿠폰을 준다네요.

사실 작년에도 받았는데...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무료음료 받으면 솔직히 파리바게트랑 차이가 안나거든요.





2016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가격

크리스마스 마카롱 케익 3만6천원.

크리스마스 벨벳 케익 3만5천원.

스트로베리 치즈 케익 4만9천원.

피넛벙터 가나슈 케익 3만7천원.




저는 조카네 선물로는 벨벳케익.

저희가 먹는건 마카롱케익.

이렇게 예약했습니다.



작년처럼 올해도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됐음 좋겠네요.

가족들이 즐거우면 그걸로 행복한 크리스마스죠^^

사이렌오더 사용하심 무료음료 받으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예약해보세요.

스타벅스 케이크가 맛있긴 해요 솔직히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