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거북이꿈, 큰거북이꿈...거북이나오는꿈 꿈해몽

그럼 일단 거북이꿈을 꾸고 그 꿈해몽이 궁금하여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분들께 염려하지 마시라는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거북이나오는꿈의 경우 대부분이 길몽이기 때문입니다.

아래 거북이꿈과 그 꿈에 대한 꿈해몽 내용은 네이트운세에서 "거북"으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거북이꿈과 그 꿈해몽 내용들입니다. 나와있는 꿈해몽 내용 모두가 길조라는 내용의 해몽들 뿐입니다. 꿈에 등장하는 자라나 거북은 재물이나 행운, 권력, 성공, 부귀 또는 도움을 주는 사람을 상징하는 행운의 상징물로서 해석하기 때문입니다.

거북이 꿈해몽 꿈풀이 모음


백발 노인이 거북이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오르는 꿈

꿈 속의 노인은 실제의 노인일 수도 있고 노익장, 박학다식한 사람, 오래된 일, 깊이 있는 충고나 조언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꿈 속에서 백발의 노인이 거북이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훌륭한 지도자를 상징하는 것으로 그러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입신출세,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학위, 자격취득 등의 길조이다. 
  
자라나 거북이를 보는 꿈
자라나 거북을 보는 꿈은 큰 재물이나 관직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또는 성공하거나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는 데 주로 아들이다. 전통사회에서는 남자가 사회적인 성공이나 권력을 주도했기 때문에 무의식속에 심어진 상징일 것이다. 앞으로는 아들과 딸에 대한 상징도 달라지지 않겠는가? 
 
거북이의 등에 타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이 거북의 등에 탔다면 이 꿈은 권력의 해심요직을 차지하거나 권력자의 도움을 받아 부귀를 누릴 것을 암시하는 행운의 꿈이다. 또는 취업을 하게 되거나 사업이 성공하는 등 자신이 목표해왔던 것을 무난히 성취하게 되어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다. 
 
거북이나 자라가 뱃길을 인도해주는 꿈
꿈 속에서 거북이나 자라가 자신이 탄 배의 뱃길을 인도해 주었다면 이 꿈은 후원자나 협조자의 도움을 많이 받아서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을 추진하는 데 있어 외부의 방해나 실수가 없이 순탄하게 일을 꾸려가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거북이나 자라가 자기 집 연못이나 우물에 들어와 있는 꿈
꿈 속에서 거북이나 자라가 자기 집 연못이나 우물에 들어와 있었다면 이 꿈은 재물이 집안에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행운의 꿈이다. 특히 장사나 상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길몽이다. 한편 태몽일 경우에는 부자나 귀하게 될 자식이 태어나게 될 것을 예시한다. 
 
 
자라나 거북이가 진흙탕에 빠져 있거나 죽은 껍질을 보는 꿈
꿈 속에서 거북이나 자라가 진흙탕에 빠져 있거나 죽은 껍질을 보았다면 이 꿈은 시작은 좋게 출발을 하고 돈도 모이는 듯하지만 나중에는 상황이 나빠지고 사고나 우환이 생겨 돈이 다시 나갈 것을 의미한다. 뜻하지 않은 실수나 사고를 조심하도록 대비해야겠다.


아직도 긴가민가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문역술인 선생님께서 직접해주신 거북이 꿈 꿈해몽 내용도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다만, 거북이를 죽여서 잡아먹는 꿈만은 흉몽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요...거북이꿈 뿐만 아니라 모든 꿈의 경우 상황이나 등장인물 등에 따라 의미하는 바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용하는 유료운세사이트입니다. 아무래도 유료서비스가 무료서비스보다는 질이 높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운세.com  운세사랑  사주은행  사주브이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