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와 키스하는꿈, 상대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꿈해몽

우리는 수면중에 수많은 꿈을 꾼다. 임신하는꿈, 키스하는꿈, 죽는꿈, 죽이는꿈 등등...수많은 꿈들 속에서 기억되는 꿈은 극히 일부이기 때문에 흔히들 꿈을 꾸고난 후에는 그 꿈이 무언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닐까하는 생각들을 하게 된다.

 

로또1등을 한 사람이 간밤에 돼지무리가 품속으로 달려오는 꿈을 꾸었다는 이야기 정도는 한번쯤 들어보았을 것이다. 과연 이 꿈이 정말 길몽이었기 때문에 로또1등에 당첨이 되었는지, 아니면 정말 우연히도 로또당첨 발표날 전날에 돼지꿈을 꾸었는지 어찌 알겠는가?

로또1등의 경우 말고도 꿈이 현실과 연관이 되어있음을 알게 해주는 것이 흔히들 말하는 태몽이다. 임신 전에 자신은 물론 가족이나 주변사람들이 태몽을 대신 꿔주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복숭아 태몽의 경우 흔히들 여자아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씨있는 과일의 경우 남자아이로 풀이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여간 이러한 꿈들이 현실과 연관이 있다, 없다의 판단은 각자의 몫이다. 하지만 필자의 경험으로는 현실과 꿈이 무관하지만은 않다는 것이다.

간밤에 꾼 꿈에 뭔가 의미가 있을거라는 확신으로 꿈해몽을 해보려는 사람들도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똑같이 키스하는꿈이라 하더라도 내용과, 상황에 따라 꿈의 해몽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래 나와있는 키스하는꿈의 일반적인 풀이내용들만 봐도 여러가지다.

키스하는 꿈
기다리던 소식이 오던가, 상대방에게 자백을 받아 고발하게 될 징조다.

눈이 크고 시원하게 보이는 여자와 키스하는꿈
새로운 일거리가 수월하게 진행되거나 출판물 등의 내용에 만족함을 느낀다.

오래동안 키스하는꿈
상대방의 많은 것을 알아 내거나 깊이 알게 된다.

스를 할때 입을 열지 않고 성기가 팽창하는 꿈
자식이나 아랫사람의 자백을 강요하지만 뜻을 이루지 못하고 불쾌감을 얻을 징조다.

애인과의 키스가 열렬하고 만족스럽게 끝나는 꿈
상대방에게 기쁜 소식, 결혼 승락 등을 받게 된다.

여자가 입을 열지 않아 불만스러운 키스를 하게 되는 꿈
자백 또는 소식 등의 성과가 별로 좋지 못하거나 그 결과를 얻지 못할 징조다.

인사 형식의 키스하는꿈
상대방에게 굴복함을 표시하는 것이다.

꿈에 애무 형식의 키스하는꿈
일의 미완성 또는 갈등을 표현한다.

출처 : 사주84[http://saju84.co.kr]

똑같은 키스하는꿈이라 할지라도 그 풀이는 천지차다. 같은 행위에 대한 꿈해몽도 그 대상이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꿈해몽을 할 때에는 여러가지 상황을 꼭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

문제는 꿈해몽이라고 하면 단순한 풀이로만 알고있는 이들이 많다는 것이다. 꿈해몽 후에도 그 풀이내용을 자신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꿈해몽은 상당히 복잡하다 할 수 있다.

위에 풀어놓은 키스하는꿈의 풀이들처럼 단순히 운세사이트들에 나와있는 꿈해몽 내용만을 보고 해석하고, 꿈해몽이 맞지않는다고 엉터리다라고 한다면 애초의 그 꿈해몽이 잘못되었을지도 모른다고 알려주고 싶다.

게시판에서 애정운, 직업운, 진로운, 건강운 등 사주는 물론 꿈해몽을 무료로 해주는 곳이 있으니 한번 들러서 신청해보자. 그렇다고 해서 너무 꿈해몽 내용을 맹신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명심하자!

무료게시판바로가기

,